Home > 고객지원 > FAQ > MX-430
 
001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후 네비게이션이 실행되지 않아요?
002 내비게이션 경로탐색이 되지 않고 내비게이션이 종료돼요?
003 안내음성이 나오지 않아요?
004 현재 위치와 오차가 생겨요?
005 GPS 수신이 안돼요?
006 내비게이션 실행이 안돼요?
007 화면이 나오지 않고 조이스틱에만 LED가 들어와요?
008 터치스크린이 간혹 작동하지 않아요?
009 파일 복사가 안돼요?
010 저장되지 않아요?
011 “No Signal”이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012 “LOW BATTERY FOR DMB” 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013 DMB / DAB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014 DMB 화면이 나오지 않아요?
015 DMB가 실행되지 않아요?
016 노래 재생 중 끊겨요?
017 소리가 나지 않아요?
018 버튼을 눌러도 작동이 되지 않아요?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