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다운로드 공지
 
제목
터치센서로 멋낸 PMP 내비게이션 2006.08.23
[퀵리뷰]터치센서로 멋낸 PMP 내비게이션
K모바일  조정형 기자  focus@kmobile.co.kr
 
㈜대경이엠디가 포터블 멀티미디어 DMB 내비게이션 단말기인 ‘엑스핀(Xpin) MX430''의 예약판매를 21일 부터 실시하며 정식 출시했다.

MX430은 PMP, DMB, 내비게이션이 하나로 합쳐진 컨버전스 단말기로 만도 ‘맵피 MXW’ 최신 지도 소프트웨어를 탑재하였으며, 4.3인치 와이드 LCD화면을 통해 터치스크린으로 조작 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GPS 안테나를 눈에 전혀 보이지 않게 내장했으며 전면부 버튼은 조이패드를 제외하고 모두 터치센서로 구현했다. 또한, 멀티테스킹을 지원해 MP3를 재생하면서 내비게이션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다.


▲ ⓒK모바일

조금은 얇아 보인다는 첫인상을 주는 MX430, 모서리 한쪽이 곡면으로 처리된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PMP·내비게이션·DMB는 물론, 테트리스와 같은 간단한 게임도 탑재되어 있다.


▲ ⓒK모바일

MX430의 측면 모습, 전원 및 볼륨조절 버튼과 여러 슬롯이 보인다. DMB 수신안테나를 기기 내부로 수납할 수 없다는 점에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다.


▲ ⓒK모바일

가장 눈에 띄었던 MX430의 전면부 패널, 터치센서를 사용해 매끄러운 이미지를 강조한다. 조이패드 가운에 놓여있는 붉은색의 ''OK'' 버튼도 포인트.


▲ ⓒK모바일

MX430의 MP3P·DMB·동영상·게임 화면, 메뉴이동은 터치스크린을 통해 간단히 수행할 수 있다. DMB 채널이동 화면은 약 3초간 대기후 자동 소멸한다.

엑스핀 MX430의 예약판매 가격은 패키지내 액세서리에 따라 달라지며 1GB SD 카드가 포함된 라이트(Lite) 패키지는 49만8,000원, 2GB SD카드가 포함된 베이직(Basic) 패키지는 54만8,000원이다.

대경이엠디, 멀티미디어 단말기 출시
대경이엠디, 휴대형 DMB 내비게이터 출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